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재 사람들이 사고 싶어서 난리난 "슬리퍼"

by viator_min 2022. 4. 5.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부인 김건희 여사가 신은 슬리퍼가 화제가 되면서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품절 사태가 벌어졌습니다.지난 4일 공개된 김 여사의 사진때문입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자택 앞에서 경찰특공대 폭발물 탐지견과 함께 있는 모습이었는데 후드티에 청바지, 맨발의 아이보리 슬리퍼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라인상에서는 김 여사의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 특히 김 여사가 신은 슬리퍼가 약 3만원대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반응형

김 여사의 팬카페 회원들은 해당 슬리퍼 정보를 공유하며 "나도 사고 싶은데 (일부 사이트에서) 벌써 품절됐다" "완판녀 등극" "검소하다" 등의 댓글을 올렸습니다.

 

품절 사태에 비슷한 형태의 슬리퍼라도 사겠다는 반응도 이어졌습니다.

 

앞서 김 여사는 사전투표 당시에도 2만 원 대 제품으로 추정되는 스카프를 착용해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윤 당선인 지지자들 사이에서는 김 여사가 10여 년 전 의상을 재활용해 입는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2022.04.05 - [분류 전체보기] - 김광규 56년만에 처음으로 "저지른 일"

2022.04.04 - [분류 전체보기] -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게 저지른 "충격적인 만행"

2022.04.05 - [분류 전체보기] - 현빈♥손예진, 결혼식 답례품 그 가격이 상상초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