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광규 56년만에 처음으로 "저지른 일"

by viator_min 2022. 4. 5.

배우 김광규가 56년 만에 소원하던 일을 이뤄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방송 말미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예고편에서 김광규의 새집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광규는 "내 인생 처음으로 집을 샀다. 내 집이다"라며 환호했습니다.

 

그는 "전세로 살다가, 아파트에 들어갔다가, 월전세로 다시 갔다가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으다'를 줄인 말)해서 내가 사는 데까지 56년 걸렸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집은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편안한 스위트룸 식으로 꾸몄다"면서 집 내부를 소개했습니다.

반응형

공개된 영상 속 김광규 집은 속이 뻥 뚫리는 뷰와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오는 가구들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본 네이버TV 누리꾼들은 김광규에게 축하 댓글을 남겼다. 댓글 창엔 "집 장만 축하드려요", "드디어 집 산 거냐. 김광규 보러 본방(본방송) 사수해야겠다", "대박. 김광규 회원님 축하해요", "광규형 화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이 달렸습니다.

 

앞서 김광규는 '2020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 수상 소감을 발표할 때 "힘든 세상, 재석이 형 아파트값 좀 잡아줘요"라고 하소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2022.04.05 - [분류 전체보기] - 사업실패로 빚더미에 앉자, 조선족으로 오디션 참가한 아이돌?

2022.04.05 - [분류 전체보기] - 현빈♥손예진, 결혼식 답례품 그 가격이 상상초월..

2022.04.04 - [분류 전체보기] - 계곡 살인 혐의 이은해, 네티즌들 대상으로 벌인 "충격적인 일"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