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계곡 살인 혐의 이은해, 네티즌들 대상으로 벌인 "충격적인 일"

by viator_min 2022. 4. 4.

경기도 가평 계곡 살인' 혐의로 이은해(31)와 함께 공개 수배된 조현수(30)가 잠적하기 전 다수의 누리꾼을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 고소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국민일보는 조현수가 지난해 4월부터 법무법인을 통해 이은해와 자신의 신상을 공개하거나 사건에 대해 게시글이나 댓글을 남긴 누리꾼을 상대로 명예훼손·모욕 혐의로 고소했다고 3일 보도했습니다. 경찰 조사를 받은 누리꾼은 국민일보에 "수사관으로부터 나 말고도 100명 넘게 고소당했다고 들었다"라고 말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조현수 측은 서울 송파경찰서와 중랑경찰서 등에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입니다. 2020년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이후 작성된 고소장에는 '고소인은 이 사망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으나 (피고소인이) 범인으로 낙인을 찍고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발언을 쏟아내 대인기피증에 걸릴 정도로 정신적 충격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피고소인을 철저히 수사해 법의 엄중함을 보여달라'는 내용이 적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조현수 측은 작성자의 직업이나 게시글 수위에 따라 합의금을 다르게 책정했습니다. 실제 명예훼손·모욕 혐의로 경찰 조사가 예정됐던 누리꾼들 중 형사합의조정위원회를 통해 합의금 150만 원을 전달한 이들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당초 해당 누리꾼은 합의금으로 100만 원으로 제안했으나 조현수 측이 "150만 원 미만으로는 합의할 수 없다"라고 완강한 태도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인천지법 형사2부는 생명 보험금을 노리고 2019년 6월 경기 가평 용소계곡에서 남편 A씨를 물에 빠뜨려 살해한 혐의로 이은해와 조현수에 대한 공개수배를 지난달 30일 결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검찰에 출석해 1차 조사를 받았으나 2차 조사를 앞두고 잠적한 상황입니다.

 

또 지난 1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A씨를 포함한 과거 연인이던 남성 3명이 모두 의문의 사고사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해당 방송에 따르면 2010년 이은해와 연인 사이였던 B씨는 인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습니다. 함께 차에 타고 있던 이은해는 보험금을 수령했습니다. 2014년에는 이은해와 교제했던 C씨가 태국 파타야에서 스노클링을 하던 중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당시 현지 경찰은 타살 가능성을 찾지 못하고 사건을 종결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04.04 - [분류 전체보기] - 경찰, 이재명 아내 김혜경 압수수색 시작 "왜?"

2022.04.04 - [분류 전체보기] - 직원 13만명에게 총 11조를 준 "통큰 회장"

2022.04.04 - [분류 전체보기] -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게 저지른 "충격적인 만행"

2022.04.04 - [분류 전체보기] - 대선 탈락 후 이재명.. 팬카페에서 남긴 말

 

 

반응형

댓글0